미국 여행! 뉴욕 [타임스퀘어 / 헬기투어 / 브루클린 브릿지 / 야경]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후에 헬기 투어가 예약되 있어서, 헬기 투어 전 후로 해서

너무나 유명한 관광명소인 브루클린 브릿지에 가보기로 했습니다.

ILCE-5000 | 1/320sec | ISO-100

호텔이 타임스퀘어 근처러 나가는길에 찍은 타임스퀘어

여기는 사람도 너무 많고 호객행위도 심하고, 여기서 사기당하신 분들도 많다고 하네요.

괜히 긴장되는곳이라 잘 안가지더라구요 ㅋㅋ

그래도 오전이라 찍어봤습니다.

City Kitchen 이라고 숙소 근처에 접근성도 쉽고 간단히 요기거리 할 수 있는 곳이있어서 들렀습니다.

Breakfast Taco 였던 것 같네요. 간단히 먹기에 좋았습니다. 자주 갈듯해요 ㅋㅋ

ILCE-5000 | 1/4000sec | ISO-100

여기는 제가 헬기탈 곳

을 지나서 브루클린 브릿지로 걸어 왔습니다. 구글맵으로 보는 것 보다 더 멀더라구요. 헉헉

ILCE-5000 | 1/3200sec | ISO-100

브루클린 브릿지로 걸어가 볼까요?

근데 여기 사람이 너무많고, 또 한쪽은 자전거전용이라 디게 좁더라구요 ㅋㅋ

사진찍는다고 멈추는건 민폐라 사진을 많이 찍을 순 없었습니다.

그래도 지나가다가 찍은 사진 올려보겠습니다!

ILCE-5000 | 1/1250sec | ISO-100

ILCE-5000 | 1/2500sec | ISO-100

ILCE-5000 | 1/1600sec | ISO-100

브루클린 브릿지를 지나고

브루클린브릿지파크에 들렀는데, 뭐 사진은 없네요.

헬기투어 시간이 다되어서 다시 돌아가야되는데, 걸어가긴 너무 귀찮더라구요.

그래서 멘허튼 동쪽 강을 순회하는 페리를 탔습니다! 단돈 $4

ILCE-5000 | 1/2000sec | ISO-100

페리를 즐기는 사람들

근데 이거 엄청 빨라요 ㅋㅋ

이분은 모델이신가...?

멘허튼 브릿지를 지나며..

개인적으로 멘허튼 브릿지가 브루클린브릿지보다 더 멋있게 생긴거 같은데, 이것도 걸어 지나 갈 수 있으면 도전 해봐야 겠습니다 ㅎㅎ

페리를 타고 헬기장에 도착했어요.

근데 재수좋게 저는 혼자와서 조종석에 타게됬네요. 개꿀!

히힣!

ILCE-5000 | 1/640sec | ISO-100

헬기로 씩씩하게

뜬다 떠요

뉴저지와 멘허튼 사이로!

헬기에서 찍은사진들

ILCE-5000 | 1/500sec | ISO-100

ILCE-5000 | 1/200sec | ISO-100

ILCE-5000 | 1/800sec | ISO-100

ILCE-5000 | 1/400sec | ISO-100

헬기투어를 마치고 다시 브루클린 브릿지 파크로 넘어갔습니다.

브루클린 브릿지파크 근처의 유명한 맛집 그리말디 피자에 도전했는데요.

포장해서 공원으로 와서 느긋하게 풍경 바라보며 먹으니 꿀맛이더라구요.

iPhone 6s | 1/290sec | F/2.2 | 4.2mm | ISO-25

다먹고 야경 포인트를 찾아서 거리를 배회하다 찍은 사진들

느긋하게 벤치에 앉아서 구경하는 사람들

바베큐 파티를 즐기는 사람들

운동하는 사람들

여유 넘치고 따뜻한 분위기 였습니다.

정작 제 야경포인트는 제대로 찾지 못하였네요 ㅋㅋ

블루아워 시간에 맞춰 적당히 자리를 잡았습니다.

노을지는 뉴욕

ILCE-5000 | 1/20sec | ISO-100

어둠을 기다리며

ILCE-5000 | 1sec | ISO-100

ILCE-5000 | 3sec | ISO-100

그리고 야경사진

개인적으로 전경 포인트를 잘못잡아서 뭔가 아쉬움이 남는 야경촬영 이었습니다.

그래서 브루클린 브릿지 귀국전에 한번 더 도전해보려고 해요 ㅋㅋ

샬라

포토그래퍼팀 이모티픽(emotipic)/포토샵/라이트룸/프리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