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여행! 뉴욕 [허드슨강 / 크루즈 / 랍스터롤 / 탑오브더락 / 파이브가이즈]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카고 여행을 마치고 뉴욕으로 왔어요.

호텔로 데려다주신 한인택시기사님이 허드슨강에 군함 들어왔다고 구경가라고 해서 허드슨강으로 향했습니다.

음... 뭐 그렇다할 감흥은 없었어요. 입장료 받고 안에 구경도 시켜주는 것 같은데

별로 관심이 없어서 사진 몇방 찍고 지나갔습니다 ㅋㅋ

North River Robster Co.

이건 무료 탑승페리 인데요.

탑승은 무료인대신에 안에서 뭔가를 사먹어야해요. 마침 점심시간이고 해서 탑승 ㄱㄱ

Robster Roll !!

뉴욕 오기전부터 제일 기대했던 음식, 랍스터롤

사진에 보는것과 같이 랍스터 살을 발라서 구운식빵 사이에 넣어주는데, 정말 많아요 랍스터 한마리 다들어간듯

(랍스터 한마리 가격보다 더 비싼게 함정)

날씨도 좋고, 바람도 살랑살랑 불고

사실 이 크루즈는 허드슨강 북쪽만 잠시 유람하는거라 크루즈투어로서는 별로 였어요.

다만 날씨가 좋고 음식이 맛있어서 굳굳

이럴땐 맥주한잔 해야죠 ㅎㅎ

달달한게 맛있었습니다. 이것보다 바텐더가 추천해준 블루베리맛이 더 맛있었어요 ㅋㅋ

평화롭게 식사와 유람을 즐기는 사람들

낮이라 그런지 한적하네요. 리뷰사진보면 밤에는 엄청 붐비는 게 재밌을 것 같습니다.

저녁에는 록펠러센터의 탑오브더락 전망대를 예약했는데요.

사람이 너무많아서 촬영하긴 정말 힘들었어요

전망대가 3층구조로 되어있는데,

1층, 2층은 유리창으로 막혀있고, 3층은 뻥 뚫려있는데, 위로 갈수록 좁아져서 3층은 아예 자리가 없었습니다 ㅠ

그래도 낑기고 낑겨서 열심히 찍어봤어요.

샌트럴 파크!

유리벽에 기대어 노을지는걸 기다리는 사람들

노을지는 멘하튼!

아우 근데 여긴 뻥뚫린 야외에 고층이라 그런지 너무 춥더라구요.

밤이 오길 기다리며 실내에서 뻐티다가

8시 반쯤? 3층으로 올라갔더니 헐~ 사람이 그새 다 빠졌네요 ㅋㅋ

냅다 벽돌위에 카메라 얹혀서 야경촬영 ㄱㄱ

멘하튼 야경!

말고는 건진 사진이 없네요 ㅋㅋ 시카고보다는 전경이 별로 좋지가 않은 것 같아요.

그리고 숙소 돌아오는길에 들러서 사먹은 파이브가이즈

맛있었습니다!

음.. 아직 뉴욕 첫날이지만, 저한테는 시카고가 너무 좋았던 탓일까요

도로도 좁고 사람은 미어터지고.. 적응하기가 힘드네요 ㅋㅋ

그래도 뉴욕의 멋진 모습을 담기 위해서 열심히 뛰어댕기겠습니다!

반응형

이미지 맵

iamdongwon

포토그래퍼팀 이모티픽(emotipic)/포토샵/라이트룸/프리셋